본문 바로가기

News 다양한 뉴스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캠퍼스를 가진 대학 베스트 5

재미있는 베스트이네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캠퍼스를 가진 대학들은 어떤 것들일까 궁금해볼만한 가십인데 라식예찬님이 올려주신 자료입니다.


세계에서 캠퍼스가 특색있어면서 예쁜 명문 대학교 5곳을 뽑아 봤습니다.
명문대는 캠퍼스도 예쁘다!

물론 더 예쁜 곳들도 있겠지만 그 학교의 명성에 맞는 자기만의 느낌이 나는 곳은 드문 거 같아요. 실력과 명성을 함께 가져서 더 빛나는 내가 뽑은 세계 최고 대학 캠퍼스 Best 5!

 

1. 스위스의 휴양지 같은 글리옹 호스피텔레티 경영 대학교

호텔 경영, 스포츠 이벤트 경영 등을 가르치는 곳이죠. 무엇보다 학교에서 내려다보는 광경이 세계적인 호텔 못지않게 멋집니다.

스위스 레만 호수를 내려다보고 있는 글리옹 캠퍼스! 세계 1위 호텔학교답게 그 모습도 당당하네요.

 

매일 정식 코스(에피타이져-메인디쉬-디저트)가 나온다는 학생 식당에서 바라본 풍경과 호텔 테라스를 연상하게 하는 학생들을 위한 공간! 학교 어디서든 내려다보는 전망이 세계 최고인 듯 합니다.

앞으로 세계 최고 호텔, 테마파크, 컨벤션 센터 등에서 일할 인재들이 다니는 학교라 역시 호텔 부럽지 않은 시설을 갖추었네요. 최고의 환경에서 배운 인재들이 최고의 직장에서 최상의 위치에 설 수 있다는 기조 아래 학교 차원에서 시설과 수업 커리큘럼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고!

뽀너스로 글리옹의 급식(전원 기숙사 생활을 하는 학교라 모든 식사를 학교에서 제공합니다)사진 공개! 먹음직스럽죠?! 최고 명문 호텔 학교답게 시설도 최고급이네요@..@

 

2. 유럽 중세 도시 느낌이 나는 스탠포드 대학교

워낙 명문 대학이라 최신식 건물이 즐비할 줄 알았는데 노란 벽과 붉은 지붕이 중세의 유럽 도시 같아요.

날씨가 좋은 곳이라 산책을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3. 위엄 있는 대학 교육의 중심. 옥스퍼드

호그와트 교복이라도 입어야 어울릴 것 같은 곳. 지난 번에 옥스퍼드 갔을 때 각 학교를 상징하는 교복? 망토? 가운? 같은 거 많이 팔던데.. 그런 역사와 전통이 부러운 학교!

 

4. 정원이 너무 아름다운 듀크 대학교

학교 정원이 입이 떡 벌어지게 아름답습니다.!

교내에 이런 영국식 정원도 있다고 합니다. 듀크대 캠퍼스 커플은 좋겠다!

좋은 환경도 명문대 학생 정도는 되야 누리나 봅니다.

 

5. 남미의 정서가 한가득! 부에노스 아이레스 대학교

아쉽게도 더 많은 사진을 찾지 못했습니다만, 부에노스 아이레스 학교는 아르헨티나의 서울대, 학비 전액 무료, 졸업하면 유망직종 취업 100%를 자랑하는 명문대이지요. 다른 학교들에서는 볼 수 없는 남미 느낌이 가득해 더욱 예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