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ssip 스타뉴스/국내 스타들

이병헌 200억짜리 드라마로 복귀한다!

이병헌이 강제규 감독과 함께 200억짜리 블록버스터 드라마로 돌아온다는 뉴스입니다. 최고의 작가그룹인 에이스토리와 함께 제작하는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리스 (IRIS)>는 국내 드라마로서는 처음 시도되는 첨단 첩보 스파이물이다.

거대한 스펙터클 속에서 한국적인 상황을 돌아보게 하는 뛰어난 연출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강제규 감독이 기획한 작품답게 <아이리스 (IRIS)>는 긴박감 넘치는 사건 전개와 풍성한 에피소드 그리고 시시각각 계속되는 복선과 예측 불허의 반전으로 기존의 드라마에서 느끼지 못했던 긴장감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

특히 <아이리스 (IRIS)>는 긴장감 넘치는 첩보 액션에 200여억원에 달하는 막대한 제작비와 해외 로케이션, 대규모 세트 등의 화려한 볼거리와 네 명의 주인공을 둘러싼 로맨스까지 더해져 안방 극장에서 보기 어려웠던 기획으로 안방극장에 또 다른 바람을 예고하고 있다.

러시아, 일본, 미국, 중국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해외 로케이션으로 진행되며, 내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총 20부작으로 제작돼 올 하반기부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대작 드라마가 꼭 성공하리라는 법칙이 없는 만큼 얼마나 잘 만들어지느냐가 중요하겠지요. 이제 국내에도 멋진 대작 드라마 한 편 정도는 필요한 시기가 되었지요.